2020년 7월 19일 일요일

새색시 가족의 비밀 12부

자기도 나 죽여 줄거야?
 

 
수정은 평소 보이지 않던 관능 넘치는 음란한 눈빛으로 재진을 보며 말했다.
 
재진은 약간 혼란스러웠지만 술기운이 오르고 눈앞에는 보라의 새하얀 허벅지와 살짝살짝
 
보이는 보지에 이미 이성을 잃고 있었다.
 

 
그래. 오늘 섹스가 어떤 것인지 알게 해주지.
 

 
재진은 대담하게 말했다.
 
그리고 음흉한 눈빛으로 수정의 가슴을 보고 이어 손이 스커트 아래로 들어갔다.
 

 
스커트 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엄마처럼 팬티를 입지 않고 있었다.
 

 
(언제 벗었지?? 분명히 출발할 때는 입었는데...... 에이 될 대로 돼라.....)
 

 
장인 어른, 장모님의 몸매 죽여줍니다.
 

 
재진이 이 사람아, 수정이의 몸은 어떻고? 하하하 ...
 

 
이어 화제가 섹스로 옮아가 농도가 짙어지자, 보라가 말을 꺼냈다.
 

 
저....사실은....고백할 것이 있는데...
 

 
재진은 고개를 들어 장모를 바라보았다.
 

 
저 사실은 재진이와 관계를 가졌어요.
 

 
명수는 보라를 보더니 씨익 웃기만 했다. 그러더니
 

 
나도 사실은 수정이와 관계를 가졌어.
 

 
그럼 아까 자동차 안에서도?
 

 
그래요.
 
백거울을 통해서 엄마가 재진씨 좆을 빨아주는 것을 알았고,
 
아빠는 제 보지를 만져서, 나는 아빠의 좆을 만져서 서로 딸딸이를 쳐 주었어요.
 

 
재진은 고개만을 끄덕이었다. 어색한 침묵이 흘렀다.
 
명수가 세 사람을 둘러 보더니,
 

 
우리 이럴 것이 아니라 목욕을 하는게 어때?
 

 
조오죠. 네 사람이 함께 말이죠?
 

 
재진이 대답했다.
 

 
네 사람은 서로서로 얼굴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끄덕이었다.
 
명수가 일어나 옷을 벗어 던졌다.
 
이어 재진도 옷을 벗어 던졌다.
 
두 사람의 심벌은 필요 이상으로 흥분하여 팽창하여 있었다.
 

 
보라와 수정은 두 남자의 좆을 바라보더니 먼저 욕탕에 들어가라고 했다.
 
두 사람은 욕탕에 들어가 여자들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며 명수가 말했다.
 

 
재진이 자네, 부부교환을 해보지 않을런가?
 
어차피 우린 서로 관계를 가진 사이가 아닌가?
 

 
장모님과 수정을?
 
좋습니다. 바라던 바입니다.
 

 
선뜻 재진이 대답을 했다.
 
이어 여자들이 욕탕에 들어왔다.
 
욕탕은 가족이 쓸 수 있게끔 넓어서 넷이서 목욕을 하더라도 전혀 복잡하지 않았다.
 

 
수정아 이리 와서 아빠 등을 밀어 줄래?
 

 
수정은 타올에 비누를 묻혀서 명수의 등을 문지르고 이어 발기한 명수의 좆을 닦아주었다.
 
이때 명수는 수정의 보지를 만지작거렸다.
 
다른 쪽에서는 재진과 보라가 서로의 몸을 문지르며 희롱하고 있었다.
 
 
 
 
 
잠시 후 양쪽 방에서는 섹스의 열기로 가득하다.
 
한 쪽 방에는 부녀지간인 명수와 수정이 씹을 하고 있고,
 
다른 방에는 장모와 사위인 재진과 보라가 뒤엉켜있다.
 

 
장모님.
 
장모님과 제가 장인어른과 수정이 앞에서 씹을 할 줄은 몰랐습니다.
 

 
인생이란 알 수가 없는 것.
 
그런 것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
 
순간 순간을 의미 있고 재미있게 보내야 해. 이 시간을 즐겨보자고.
 

 
보라. 당신이 너무 좋아.
 
이 크고 탱탱한 젖, 털이 없는 씹두덩, 통통한 보지.... 흐흐흐.
 
재진은 유방을 한 입에 물고 장모를 올라탔다.
 

 
나도 재진이 자네가 너무 좋다네.
 
보지 잘 빨지, 울퉁불퉁한 큰 좆, 좆 잘 박지....호호호.
 
지금 빨리 박고싶어.
 

 
보라는 재진의 좆을 잡고 자신의 씹을 갖다대었다.
 

 
보라. 보지를 벌리고 잘 대.
 

 
흥응.... 여보. 나 보지 잘 못 댄거야?
 
잘 대고 있잖아.
 
여보....오. 보지에 좆 박아 주세요. 네?
 

 
보라는 재진을 사랑스런 남편인양 젖은 목소리로 여보라 부르며
 
온 몸을 교태스럽게 꼬면서 보지를 벌렸다.
 
재진은 애액이 폭포수처럼 흘러나와 질퍽한 보라의 보지에 좆을 단번에 끝까지 박아넣었다.
 

 
어헉. 여.보...옹. 갑자기 박으면 어떻게 해.
 
놀래서 보지가 찢어지는 줄 알았잖아. 힝잉.
 

 
재진은 유연하고 강인한 허리의 화려한 테크닉을 구사하여 순식간에 보라를 기절일보직전까
 
지 몰고갔다.
 
보라는 손을 재진의 겨드랑이로 넣어 양 어깨쪽을 꽉 쥐고 가슴을 밀착시켜 두사람 사이에
 
는 한치의 틈도 없고 젖은 찌그러져 터질 것만 같았다.
 

 
보라의 양다리는 쫙 벌려서 최대한 좆을 받아들이려하고 엉덩이를 죄였다.
 
보라의 보지는 자동으로 수축하고 있어 재진은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좆을 움직이고
 
있다는 착각이 들었다.
 

 
오호....! 역시 우리 사위야, 난..... 참을 수가 없어 싸~~~~주....어.
 

 
보라는 완전히 홍콩에 갔다.
 

 
재진은 일어났으나 착 달라붙은 보라의 몸은 떨어지지 않았다.
 
재진은 보라의 엉덩이를 받쳐들고 아내가 아빠하고 씹을 하고 있는 옆방으로 갔다.
 
옆방 문은 반쯤 열려 있었다.
 

 
명수는 침대에 큰 대자로 누워있고,
 
문 쪽으로 엉덩이를 향하고 수정은 반쯤 발기한 아빠의 좆을 양손으로 잡고서 삿가시를 하
 
고 있었다.
 

 
문쪽으로 향한 엉덩이는 하늘로 높이 치켜 올라가 벌어져 있었다.
 
재진과 보라에게 남김없이 다 보여진 보지는 벌얼렁 벌얼렁 거렸고,
 
보지는 씹물과 하얀 정액으로 벅범이 이었고,
 
보지에서는 하얀 좆물이 계속 흘러나오고 있었다.
 

 
아빠와 딸이 이미 씹을 하고, 아빠가 딸 보지속에 좆물을 쌌다는 증거였다.
 
재진은 순간 질투와 흥분이 일어났다.
 

 
수정은 좆을 입에 문 채로 고개를 돌려 둘을 바라보고서, 얼굴을 찡그리 듯 웃었다.
 
그 모습은 너무도 에로틱하여 순간적으로 재진의 좆은 불끈거렸다.
 

 
여보오. 엄마하고 재미좋았어?
 
엄마 보지맛 끝내주지?
 

 
수정은 문가의 둘에게 다가가서 무릎을 꿇고 남편의 큰 좆이 엄마의 보지에 박혀있는 것을
 
보고
 

 
어마나, 여보 아직 싸지 않았어?
 

 
하더니 엄마의 보지와 다 들어가지 못하고 조금 남은 좆과 불알, 그리고 엄마의 항문을 핥
 
았다.
 
재진은 좆이 폭발할 것만 같았다.
 

 
보라는 좆의 꿈틀거림과 수정이 빨아주는 똥구멍의 감미로움으로 인하여 또 한 번의 오르가
 
슴을 맛 보았다.
 

 
셋의 행위를 지켜보던 명수는 침대로 그들을 불렀다.
 
재진은 침대에 와서 뒤로 넘어졌고, 자연히 보라가 달리는 말에 착 달라붙은 형상이 되었다.
 
수정은 뒤에서 엄마의 항문을 한참 빨다가 말했다.
 

 
엄마, 항문에 자국이 있어. 항문섹스를 한거야?
 

 
으흥 .. 너희 아빠가 좆을 박은 자국이란다.
 

 
수정은 아빠를 보았다.
 

 
나참. 아빤 지저분하게 항문에다 좆을 박아요?
 

 
하하하하.... 미안. 미안. 항문섹스는 새로운 맛이야. 그래서 가끔 한단다.
 

 
너는 애널섹스를 안해봤니?
 

 
수정은 얼굴을 붉히면서 기어 들어가는 소리로 말했다.
 

 
해보긴 했지만........
 

 
자기도 해보고서 남을 뭐라고 해?
 
내가 나중에 너에게 애널섹스의 즐거움을 알려 주겠다.
 

 
명수는 수정의 옆에 섰다.
 
수정은 아빠의 좆을 입에 넣고 쭈우쭉 몇 번 빨고서 엄마의 항문에 좆을 갖다댔다.
 

 
여보 준비되었지?
 

 
하면서 명수는 사위와 씹을 하고 있는 아내의 항문에 좆을 들이밀었다.
 

 
오호... 여보. 두 개의 좆이 제 속에 들어왔어요.
 

 
사위 좆은 보지에 남편 좆은 항문에......
 

 
보라는 큰 두 개의 좆이 보지와 항문에서 리드미컬하게 움직여대자 하체 전체가 두 쪽으로
 
찢어지는 것 같았다.
 
보라는 이미 몇 번째인지도 모르는 오르가슴으로 실신지경이었다.
 

 
수정은 아빠 뒤에서 아빠의 엉덩이를 벌리고 불알이며, 항문을 살살 핥았다.
 
재진은 밤하늘에 폭발하는 불꽃처럼 화려하게 보라의 보지에 대포를 쐈다.
 

 
보라의 보지에서 나온 재진의 좆을 수정은 깨끗하게 닦아주고
 
아빠를 엄마에게서 떨어지게 하고,
 
남편이 엄마의 보지에 싼 좆물을 보지에서 흘러나오는 대로 맛있는 꿀물을 먹듯이 핥아 먹
 
었다.
 

 
보지를 다 핥은 수정은 엄마 위에 올라가서 엎드렸다.
 
그런 자세는 엄마보지와 딸 보지가 서로 마주보고 벌렁거렸으며,
 
그런 벌렁거림은 먼저 박아달라고 아우성치는 것 같았다.
 

 
재진이 잘 보게. 엄마와 딸을 어떻게 먹는지.
 

 
명수는 먼저 수정의 보지에 좆을 박아댔다.
 
잠시 후 좆을 빼더니 보라의 보지에 박아댔다. 
 
그리고 다시 수정의 보지에....
 

 
아아아....아빠. 아빠. 앙앙 아빠 좆이 내보지 속에 들어왔어.
 
아빠 좆맛은 최고야......앙.
 
아빠 딸 씹맛은 어때? 좋지.....
 

 
아아앙앙.... 오호.. 바로 그거야. 아빠... 그렇게 박아.
 
아빠 좆. 좆. 너무 나도 좋은 우리 아빠 조....옺 .
 

 
오호호호.... 허거헉헉..
 

 
내 보지가 엄마 보지보다 더 좋지? 응? 응?
 

 
응으으응...그래. 그래. 수정이 보지가 더 좋아... 헉헉..
 
찔꺽. 철퍼덕. 뿌지작...퍽퍽...
 

 
더..더.. 더 세게 바...가..주...어..
 
사랑하는 아빠 좆으로 보지를 찢어줘..
 
잘 익은 딸 보지를 펑 뚫어줘.
 
좆으로 날 죽어줘... 엄마.... 아앙앙
 

 
수정은 엉덩이를 흔들며 보라를 꽉 껴안고
 

 
엄마. 엄마. 아빠가 딸하고 허허헉.. 씹..씨.....입하고 있어.
 

 
그런 수정을 본 재진은 눈이 휘둥그레졌다.
 
수정이는 얌전하고 청초해서 씹을 하자고 하기가 뭐할 정도인데
 
아빠의 좆질에 뿅가서 온갖 음란한 말들은 다하고 있었다.
 

 
(정말 뜨거운 여자구나).
 

 
엄마와 딸을 번갈아 가며 박아대는 모습을 본 재진은 다시 좆이 서기 시작했고,
 
두 모녀의 얼굴에 좆을 댔다.
 
보라와 수정은 사이좋게 돌아가며 좆을 빨았다.
 

 
엄마. 우리 남편 좆 맛있지?
 
그래...
 

 
명수는 힘이 부쳐 잠시 쉬기로 하고 뒤로 물러났고, 그 자리에 재진이 섰다.
 
벌렁거리는 두 개의 보지를 보면서
 

 
우와와... 엄마와 딸을 동시에 먹다니...
 

 
재진은 좆을 박기도 전에 쌀 것 같았다.
 
먼저 위에 있는 수정의 보지에 좆을 박았다.
 

 
찔걱.. 찔걱..푹....
 
우앙아앙앙...
 

 
그리고 장모의 보지에. 퍽...퍽..쩍...
 
흐흐..아아아...
 

 
다시 수정의 보지.... 푹...푹..
 
이이잉앙 하아하아...
 

 
오 .... 이렇게 좋을 수가.....
 
재진은 절정을 향해 순식간에 달려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모집에서.

  내가 10살 되던해.. 여름방학을 이용해 우리가족은 부산에 살고있는 이모의 집에 놀러갔다. 이모는 애기를 낳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예전엔 좀 마른편이었는데 지금은 통통하게 보였다.그래도 이쁜건 여전했다.오히려 귀여워 보여서 좋았다. 날도둑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