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0일 금요일

노래방 아르바이트 - 후편

밤이 깊었다.당황하고 쑥스러움에 시간어떻게 갔는지..

나는 서둘러 집으로 향하였다.

집에는 남편이 들어와 있었다.

난 친구를 만나고 왔다 하고 아무일도 없었던것 같이 목욕탕으로 향했다.

아직도 여운이 남아있는지...내 그곳은 미끄러움에 여운을 남기고 있었다.

스타킹을 벗고 팬티에 묻어있는 얼룩을 지우기 시작했다.

팬티와 스타킹을 빨고 샤워의 물줄기가 내몸에 뿌려지자 한순간 온몸에 전율을 느낄수 있었다.

물줄기가 그곳에 닿자 난 어떤 가려움에 주저 앉고 말았다.

처음 접해본 상황이 나를 흥분으로 이끌었다.

목욕을 마치고 잠들어 버린 남편의 옆에 누워 조금전에 일어났던 일을 생각하며,

두눈을 감았다.

다음날 2시쯤되어 나의핸드폰에 벨이 울렸다.

손님이 왔다며 얼른 오란다.

아니 낮에도 노래방에 손님이 있나?

나는 옷을 입고 오늘은 혹시 어제와 같은 일이 일어날까.팬티 한장을 빽속에 넣었다.

팬티를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것을 이해못했는데.....

노래방에 들어서자..실내는 밤과같이 어두운 분위기였다.

남자3명이 대낮에 맥주를 마시며 그냥 앉자 있었다.

나를 반갑게 맞이하면서 노래 한곡하란다...

노래가끝나고 한잔 하라며 술잔을 권한다...

한남자가 나의 등을 어루만지며...가슴이 좋다며 손이 나의가슴으로 온다.

술집에온것 같은 분위기 노래 안하고..

계속 나를 만진다..

옆에 있는 남자가..내허벅지에 손을 올려놓는다...

어떻게 해야할까?

나는 그냥 참을 수밖에...내가 거부라도 하면하면.나를 안불러 주면 어떻하나...

하는 생각에 그냥 남자들의 손길에 내 몸을 놔 둘수 밖에 없었다.

한남자는 나의다리한쪽을 들어 자기 다리위에 올려 놓았다.

치마 사이로 나의치부가 들어났다...

벌어진 다리사이로 또한남자의 손길이 와다았다.

팬티위로 나의 음부는 사정없이 비벼지고 있었다.

나도 모르게 두눈을 감았다.

세남자의 사이에 나의그곳은 너무 많이 들어나 있었다.

칭찬인지 죽인다며,,한번씩 나의 그곳을 비벼된다.

나는 팬티가 젖어 들어가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팬티 와 스타킹 까지 나의애액은 흐르고 있었다..

오르가즘을 아는 나는 순간 뜻하지 읺은 오르가즘에 도달을수 있었다.

나는 순간 몸을 뒤로 젖히며 내 입에서는 짧은 신음소리가 흘러 나왔다.

한남지가 내 팬티안에 손을 넣는다..

순간 그남자는 손가락에 묻어 있는 애액을 보이며..""이년 흥분했나보네""하며

어떤자신이 생겼는지 더 강렬하게 나의 그곳을 문지르기 시작한다..

내가 이래도 되는것인지.

여러 생각이 나의뇌를 스치고 지나간다..

한번의 실수가 나에게 어떤 불행이 일어나지나 않을까!!

나는 여기서 멈춰야만 한다는 생각에 남자들을 밀쳐 내었다.

남자들은 나에게 10만원씩 꺼내준다..

잠깐만에 나에 손에는 30만원이 들려졌다..

30분만 더 놀러가라는 말에 나는 또 돈에 유혹에 휘말리고 말았다.

노래가시작되면서 나는 앞뒤로 밀착해서 비벼되는 두남자사이에서 그냥 그렇게 흔들며 춤을 추는건지 뭐하는건지...

뒤에남자가 별안간 나의팬티를 내리고 나의 엉덩이게 그것을 비비는거 아닌가..

허벅지까지 내려간 내팬티..앞뒤로 성난 물건이 나의그곳에 비벼대기 시작한다.

별안간 나의몸이 테이블에 엎드려진다...

이미 애액을 젖어 있는 그곳에 삽입의 알림도 없이 나의그곳에 깊숙히 밀려 들어왔다.

순간 나는 눈물이 흘렀다 이렇게 해야만 하는 내가 너무 불쌍하고...한심하였다.

한남자.한남자.한남자..

이렇게 받아들려 질수 밖에 없었다...

수고 했다면 손에 쥐어진 또 한장..미안한지 나에게 사과를 한다...

범벅이된 나의그곳....나는 팬티를 끌어 올렸다...

나는 얼른 밖으로 뛰어나왔다...

걸을때 마다 남자의 정액이 흘러 나온다.

오후의 햇살에 지나는 사람의 시선이 나만을 보는것 같다...

나는 가까운 백화점 화장실로 들러갔다..

팬티를 내리자 팬티가 물에 젖은듯 아래부분이 흥건히 젖어있다.

휴지로나의그곳을 딱고 새 팬티를 입었다.

나의그곳에 그많은 양을 받아들인것은 처음이었다.

화장실을 나오면서 여러생각을 하였다.

그칠줄모르고 나오는 정액을 다리사이에 느끼며..

나는 집으로와 목욕을 하고 ,아직도 움찔거리는 팬티안으로 손을 넣었다.

아직도 얼럴한 나의 그곳을 만지며 깊은 잠에 빠져있다.

꼬리가 길면 잡히는법...가정을 잃고 싶지는 않다...

나는 더 건전한 아르바이트 자리가 나올때 까지..기다리기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모집에서.

  내가 10살 되던해.. 여름방학을 이용해 우리가족은 부산에 살고있는 이모의 집에 놀러갔다. 이모는 애기를 낳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예전엔 좀 마른편이었는데 지금은 통통하게 보였다.그래도 이쁜건 여전했다.오히려 귀여워 보여서 좋았다. 날도둑놈 ...